2013년 10월 2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안증회, 유월절, 안식일, 어머니하나님 - 보혜사는 육체로 오실 수 없다고?


보혜사는 영이므로 육체로 오실 수 없다는 거짓 주장
(하나님의교회)



  반대자들은 요 14:16의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저는 진리의 이라"라고 하신 말씀을 인용하여 "성경에서 보혜사를 육의 반대 개념인 영이라고 하였으므로 보혜사는 육체를 가진 인간이 될 수 없다"고 주합니다. 이 주장이 왜 거짓인지 살펴봅시다!



1. 하나님도 '영'이라고 하였으므로 절대로 육체를 가진 인간이 될 수 없는가?
  성경에서 보혜사를 ''이라고 하였기 때문에 보혜사는 육체를 가진 인간이 될 수 없다면, 성경에서 하나님도 영이라고 하였으므로(요 4:24) 하나님도 육체를 가진 인간이 될 수 없어야 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영이신 하나님께서 얼마든지 육체를 가진 인간의 모습으로 오실 수 있음이 증거되어 있습니다.



창 18:1~8 - 여호와가 두 천사가 세 사람의 모습으로 아브라함에게 나타나서 발을 씻고 아브라함이 진설한 음식을 드심



2. 천사도 영이라고 하였으므로 절대로 육체를 가진 인간이될 수 없는가?
  위에 언급한 성경에서 하나님과 함께 육체를 가진 인간의 모습으로 아브라함에게 나타났던 천사들도 성경에서는 영이라고 하였습니다.



히 1:14 - "모든 천사들은 부리는 영"



3. 예수님도 영이라고 하였으므로 절대로 육체를 가진 인간이 될 수 없는가?
  성경이 증거하는 그리스도이신 예수님도 성경에서는 영이라고 하였지만 육신을 입고 인간의 모습으로 나타나신 분입니다.



고후  3:17 - "주는 영이시니 주의 영이 계신 곳에는 자유함이 있느니라"



  성부 하나님과 성자 하나님께서 근본은 영이시지만 얼마든지 육체를 가진 인간의 모습으로 나타나실 수 있듯이, 성령 하나님께서도 근본은 영이시지만 얼마든지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이 땅에 육체를 가진 인간의 모습으로 오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보혜사는 영이므로 성령은 육신을 가진 인간의 모습으로 오실 수 없다는 주장은 성경을 부인하고 예수님께서 육신으로 임하셨다는 사실마저도 부정하는 거짓 주장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