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7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시온을 건설하신 하나님(4)

시온을 건설하신 하나님(4)




오늘 하루도 즐거우셨나요~?^^
저번 시간에 이어서 공부를 해볼까요~?
시온이 재건될 것에 대해서 성경은 알려주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무너진 시온은 언제 재건될까요~?



미 4:1~2 -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말일(末日)은 '끝 말, 날 일'로 이 말씀은 마지막 날에 대한 예언입니다~ 말일에는 많은 민족들과 이방들이 어디로 몰려간다고 하였나요~? 여호와의 전의 산이라고 하였는데 다시 말하면 시온입니다. 시온으로 많은 민족이 모여 온다는 것은 말일에 시온이 재건된다는 뜻입니다. 시온이 없다면 어떻게 그곳을 향하여 몰려 갈 수가 있겠습니까? 그렇다면 황폐해진 시온을 누가 다시 건설하겠습니까?



시 102:16~22 -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 때에 민족들과 나라들이 모여 여호와를 섬기리로다



  누가 시온을 건설한다고 하였습니까? 시편 87편 5절에도 지존자(至尊者)가 친히 시온을 세운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지존자는 지극히 존귀하신 분으로 하나님을 가리킵니다. 이처럼 성경은 한결같이 하나님께서 친히 시온을 세워주신다고 에언하고 있습니다. 육적 시온은 육적 다윗이 건설하였듯이 영적 시온은 예언적 다윗이신 하나님께서 친히 건설하시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나님께서 시온을 세우시므로 말일에 민족들이 시온에 모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22절에서도 미가 4장과 같이 그때에 민족들과 나라들이 모여 여호와를 섬길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무너진 시온을 어떻게 재건하시겠습니까? 시온은 절기 지키는 교회이므로 잃어버린 절기를 회복함으로 재건하십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때 예언적 다윗으로 오실 하나님은 반드시 어떤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까? 절기입니다. 이런 성경의 예언에 따라 3차의 7개 절기로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분이 누구신가요~? 아버지 안상홍님입니다. 그래서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이 땅에 등장하신 재림 예수님이시요 하나님이십니다.
  이 시대에 새 언약 생명의 절기를 다시 찾아주셔서 시온을 건설해주시고 구원의 길로 인도하신 안상홍님을 절대적으로 믿고, 시온을 건설해주신 하나님을 더욱 힘써 온 세상에 전합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