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6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 지금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한다는 거짓 주장(보충설명)



지금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한다는 거짓 주장
(보충설명)





  사도들언제부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을까요? 그 답은 예수님의 말씀 속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요 14:12~14 -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니라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시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을 인하여 영광을 얻으시게 하려 함이라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시행하리라"



  이처럼 예수님께서는 하늘로 돌아가시면서 당신의 이름으로 기도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요한복음 14장이나 16장은 모두 십자가에서 고난받으시기 전날 즉 유월절에 하신 말씀이죠. 다시 말해 육신을 벗고 이 땅을 떠나실 때가 되어서야 비로소 당신의 이름으로 기도하라고 제자들에게 가르치신 것입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계실 때에는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떠나신 이후에는 당연히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