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5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안증회, 어머니하나님, 유월절, 안식일 -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는 거짓 주장
반대자들은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셨다는 사실을 믿기 어렵다. 어떻게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을 수 있는가?라고 주장을 하고 있는데요. 이 주장이 왜 거짓인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1.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있다
사람은 하나님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죠.
6일 창조나 홍해를 가르신 역사는 쉽게 믿어지시나요?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모든 일을 하실 수 있고, 당연히 사람으로도 오실 수 있습니다.
2.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종교가 기독교
기독교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기독교는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고 전하는 종교입니다.
사 9:6 -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전능하신 하나님, 영존하시는 아버지'께서 어떻게 오십니까? 한 아기 즉 사람으로 탄생하십니다. 이 예언을 성취하신 예수님을 믿는 것이 기독교입니다. 그러나 2천 년 전의 유대인들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지 못하였죠.
요 10:33 -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다"
그래서 그들은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실수를 반복하면 안되겠죠?
성경은 하나님께서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대로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하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