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6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안증회, 어머니하나님, 유월절, 안식일 - 지금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한다는 거짓 주장








  반대자들은 "모든 교회가 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다. 그런데 왜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지 않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라고 주장을 하는데요. 이 주장이 왜 거짓인지 살펴봅시다.




1. 여호와가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한 사도들도 잘못되었는가?
  만일 우리가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면 2천 년 전 사도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한 것도 잘못된 것입니다.
  2천 년 전을 생각해 볼까요? 당시 모든 유대인들은 오랫동안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해오고 있었을까요?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습니다(시 116:4). 유대교 안에도 여러 교파가 있었고 세상 각지에 수많은 유대교 신자들이있었지만 그들 모두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습니다. 그런데 유독 초대교회 성도들은 여호와가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사도들이 잘못한 것일까요? 아닙니다.




2. 시대마다 구원자의 이름을 정확히 알고 기도해야 한다
  사도들은 왜 여호와가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을까요? 그 이유는 예수님께서 구원자로 이 땅에 오셨기 때문입니다. 즉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뀐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이름으로 기도하라고 하셨습니다.



요 16:24 -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이때부터는 더 이상 여호와의 이름으로는 기도의 응답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당시는 성자시대였으므로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만 기도의 응답을 받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 시대도 마찬가지죠.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다시 말해 성자시대에서 성령시대로 바뀐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러한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성령시대인 오늘날에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한다는 주장은 잘못된 주장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