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안증회, 어머니하나님 - 생명책에 이름이 녹명(3)
이렇게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 자들에게는 어떤 영광이 있을까요?
사 4:2~4 - 그 날에 여호와의 싹이 아름답고 영화로울 것이요 그 땅의 소산은 이스라엘의 피난한 자를 위하여 영화롭고 아름다울 것이며 시온에 남아 있는 자, 예루살렘에 머물러 있는 자 곧 예루살렘에 있어 생존한 자 중 녹명된 모든 사람은 거룩하다 칭함을 얻으리니 이는 주께서 그 심판하는 영과 소멸하는 영으로 시온의 딸들의 더러움을 씻으시며 예루살렘의 피를 그 중에서 청결케 하실 때가 됨이라
생명책에 녹명된 사람은 거룩하다 칭함을 얻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이 말씀은 생명책에 녹명된 자라야 구원받을 수 있다는 말씀과도 동일합니다.
단 12:1~3 - 그 때에 네 민족을 호위하는 대군 미가엘이 일어날 것이요 또 환난이 있으리니 이는 개국 이래로 그 때까지 없던 환난일 것이며 그 때에 네 백성 중 무릇 책에 기록된 모든 자가 구원을 얻을 것이라 땅의 티끌 가운데서 자는 자 중에 많이 깨어 영생을 얻는 자도 있겠고 수욕을 받아서 무궁히 부끄러움을 입을 자도 있을 것이며 지혜 있는 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비취리라
마지막 날에 어떤 사람들이 구원을 받는다고 하였습니까? 이 책에 기록된 모든 자, 다시 말하면 생명책에 기록된 사람들이 구원을 받는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챙명책에 이름이 기록된 성도들에 대해서 성경은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들이라고 하였습니다. 이것이 챙명책에 녹명된 성도들의 큰 특징입니다. 생명책에 녹명된 성도들은 반드시 복음 전파에 힘쓰게 되어 있습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