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1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증회, 안상홍님, 유월절, 안식일, 어머니하나님 - 성경은 예언서다(3)

성경은 예언서다(3)
새언약 유월절




사 45:1~3, 13 - 나 여호와는 나의 기름 받은 고레스의 오른손을 잡고 열국으로 그 앞에 항복하게 하며 열왕의 허리를 풀며 성문을 그 앞에 열어서 닫지 못하게 하리라 내가 고레스에게 이르기를 내가 네 앞서 가서 험한 곳을 평탄케 하며 놋문을 쳐서 부수며 쇠빗장을 꺾고 네게 흠암 중의 보화와 은밀한 곳에 숨은 재물을 주어서 너로 너를 지명하여 부른 자가 나 여호와 이스라엘하나님인 줄 알게 하리라 ... 내가 의로 그를 일으킨지라 그의 모든 길을 곧게 하리니 그가 나의 성읍을 건축할 것이며 나의 사로잡힌 자들을 값이나 갚음 없이 놓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셨느니라





  이 이사야서는 고레스가 이스라엘을 해방시키기 약 170년 전에 기록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고레스가 태어나기도 전에 성경에 그이 이름을 기록해두시고 그가 할 일들을 기록해주셨습니다. 이것을 보고 고레스가 얼마나 놀랐겠습니까? 고레스는 자신의 힘과 노력으로 바벨론을 정복했다고 생각했는데 성경의 예언을 보고 하나님께서 이기게 해주셨을음 깨달은 것입니다. 그래서 두렵고 놀란 고레스는 그 후 자신의 할 일에 대해서 성경에 기록된 말씀대로 행한 것입니다. 성경에는 이런 놀라운 예언들이 가득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