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2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증회, 안상홍님, 유월절, 안식일, 어머니하나님 - 모세의 율법과 그리스도의 율법(10)

모세의 율법과 그리스도의 율법(10)
안증회



마 15:7~9 -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였느니라 하시고




  어떤 자들이 외식하는 자들이라고 하셨습니까? 외식한다는 것은 겉과 속이 다르다는 뜻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믿는 자처럼 보이지만 하나님 보시기에는 믿지 않는 자이므로 외식한다고 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믿는다고  하는 자들의 어떤 행위를 외식하는 행위라고 하셨나요? 사람의 계명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의 계명을 가르치면 예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구원받을 수 있겠습니까? 오늘날 세상교회에서 지키는 일요일이나 성탄절은 사람이 만든 사람의 계명에 불과합니다. 이런 계명을 지키는 자들은 하나님 앞에 외식하는 자들로 절대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 대해서 주신 말씀을 한 말씀만 더 살펴볼까요?








  하나님께서 어떤 자들을 꾸짖으신다고 하셨습니까? 하나님께서 주의 계명을 떠나는 자들이 사랑스러워서 꾸짖으실까요? 아니겠죠~ 꾸짖으신다는 것은 그들의 악행을 심판하신다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떠나는 자들은 심판의 대상이지 구원의 대상이 아닙니다. 이들은 절대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오늘날 온 세상 사람들은 사간에게 속아서 무조건 율법은 폐지되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이 뭐라해도 우리들은 새 언약 그리스도의 율법을 힘써 지켜서 꼭 천국에 가야겠습니다^^    * 안증회 *



댓글 없음:

댓글 쓰기